SEOUL NATIONAL UNIVERSITY
검색창 닫기
안녕하십니까!​서울대학교 음악대학에 늘 관심을 주시는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음악대학 소식 전해드립니다.
 
서울대학교 음악대학은 1945년 개교 이래로 지금까지 대한민국 최고의 교육기관으로서 역량 있는 음악인을 배출하는 산실로 기능해 왔습니다.
그동안 음악대학이 배출한 우수한 음악 인재들은 국내 음악계에서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으며, 국제적으로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한 단계 더 도약하는 틀을 마련하고자, 음악대학은 현재 리모델링 공사가 한창 진행 중입니다. 1975년 설립된 본관은 오랜 세월을 거치면서 노후화되어 학생들과 교수님들의 수업과 연구를 위한 환경 개선이 절대적으로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시대의 변화에 적극 대응하고자 음악대학은 최적화된 첨단 교육 환경 구축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그렇지만 턱없이 부족한 예산으로 현재 어려운 상황에 국면 해 있습니다. 이에 새로운 도약을 위해 음악대학을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들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서울대학교 음악대학을 사랑하시는 여러분!
음악대학은 현재 미래를 향한 도약을 위한 매우 중요한 시점에 놓여있습니다. 세계적인 음악대학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발전 기금 모금사업에 함께 동참해 주십시오. 여러분들의 도움의 손길이 대한민국의 밝고 자랑스러운 인재들에게 최고의 배움의 장을 열어주게 될 것입니다. 저희 구성원들 또한 교육과 연구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공교육 기관으로서 음악대학의 사회적 역할을 잊지 않고, 우리 사회에서 필요하고 또 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음악 인재를 배출하는데 노력하고 힘쓰겠습니다.
여러분들의 따뜻한 성원과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서울대학교 음악대학장
최은식
 

수정요청

현재 페이지에 대한 의견이나 수정요청을 관리자에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빈 칸에 내용을 간단히 작성해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