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nslation
- 세콤시스템 변경 교체 공사 안내
-
- 작성자 음악대학
- 날짜2019-04-09 15:25:07
- Pageview2051
세콤시스템 변경 교체 공사 안내문
우리대학 세콤시스템(지문인식등록) 변경 교체 공사로 인하여 기존에 사용하신 지문등록 정보는 아래와 같이 변경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존 지문등록 정보는 모두 삭제)
= 아 래 =
1. 시스템변경내용
AS-IS (변경 전)
- 학생 및 구성원 출입 요청 시 행정실 지문등록 실시 후 가능
- 지문 활용 시 개인정보 이슈 제기
- 학기초 신입생, 복학생 등 다수 인원의 등록 불편
- 프로그램 설치 수량 제한으로 담당자 지정 및 업무 불편
TO-BE (변경 후)
- S-CARD, 법인신분증, 지문을 이용하여 출입1) 학생 : S-CARD2) 교수 및 구성원 : 신분증 및 지문
- 신분증을 활용 사용하여 개인정보 이슈 문제 해결
- 현재 운영 중인 학생 정보데이터를 활용하여 출입등록을 실시 업무 해결
- 웹(WEB)페이지 방식으로 다수에 담당자 운영이 가능하여 부재 시 신속하게 요청사항 처리 가능
※ 교수 및 구성원의 지문 사용 시 재등록 필요함.
2. 공사범위 : 53동 ~ 55동(3개동)
3. 공사내용 : AS-IS => TO-BE 교체
4. 공사기간 : 4월 15일(월) ~ 4월 16일(화) <2일간>
5. 시공회사 : 에스원(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