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실] 음악대학 연습실 이용 관련 FAQ(자주 하는 질문)(2024.12.4.)
    시설 음악대학 2024.12.09 14:38

첨부파일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교학행정실에서는 학생 여러분의 연습실 이용 편의를 위하여 FAQ를 배포합니다. (붙임 참조)

기존 안내문의 가독성을 높이고, 모바일에서 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노션 페이지를 오픈하였으니 이용에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 연습실 이용 관련 FAQ Notion URL

https://booming-swift-6ba.notion.site/FAQ-1527c52ab97180c780c4ecf6d0608832

556f51cf8903e31c0794c0d61ca44060_1733722572_2279.jpg
 

FAQ를 읽어보시고 연락주시면 더욱 정확하고 빠른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연습실 이용 문의, 부정 예약/점유 등 신고

 - 담당부서: 음악대학 교학행정실 (업무시간: 평일 08:30~17:30, 점심시간 11:30~13:00 제외)

    ※ 업무시간 이외에 연습실 출입문 개방 등 문의 응대 어렵습니다.

 - 담당자 전화번호: 02)880-7905 / 이메일: snupi9981@snu.ac.kr



○ 예약하샤 기능 개선 및 불편 신고(기능오류, 개선)

 - 담당부서: 정보화본부 정보서비스과 (예약하샤 유지보수) (업무시간: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1:30~13:00 제외)

   ※ 업무일 기준 평균 2~5일 이내에 담당자 확인 후 처리까지 이뤄집니다.

 ○ 오류신고 방법(모바일)

   서울대학교 앱 접속 > 로그인 > 스누인지원 > 시설 예약/신고 > 시설 예약 > 예약하샤 화면 상단 ‘오류신고’ > 상세 요구사항 작성 및 오류 화면 등 캡처하여 첨부 후 신청


붙임 2024학년도 2학기 연습실 이용 관련 FAQ(2024.12.6.)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