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첨부파일
-
2025-1학기 음악대학 연습실 이용 관련 FAQ2025.03.10..pdf (127.6K)
18회 다운로드 | DATE : 2025-03-25 15:47:48 -
「음악대학 연습실 운영 및 이용에 관한 규정」 2024.6.12..pdf (75.7K)
2회 다운로드 | DATE : 2025-05-15 10:49:27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교학행정실에서는 학생 여러분의 연습실 이용 편의를 위하여 FAQ를 배포합니다. (붙임 참조)
기존 안내문의 가독성을 높이고, 모바일에서 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노션 페이지를 오픈하였으니 이용에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연습실 관련 규정도 함께 첨부하오니 반드시 숙지하셔서 이용에 참고되시기 바랍니다.
▼ 연습실 이용 관련 FAQ Notion URL
https://booming-swift-6ba.notion.site/FAQ-1527c52ab97180c780c4ecf6d0608832
○ 연습실 이용 문의, 부정 예약/점유 등 신고
- 담당부서: 음악대학 교학행정실 (업무시간: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1:30~13:00 제외)
※ 업무시간 이외에 연습실 출입문 개방 등 문의 응대 어렵습니다.
- 담당자 전화번호: 02)880-7905 / 이메일: seohy97@snu.ac.kr
○ 예약하샤 기능 개선 및 불편 신고(기능오류, 개선)
- 담당부서: 정보화본부 정보서비스과 (예약하샤 유지보수) (업무시간: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1:30~13:00 제외)
※ 업무일 기준 평균 2~5일 이내에 담당자 확인 후 처리까지 이뤄집니다.
○ 오류신고 방법(모바일)
서울대학교 앱 접속 > 로그인 > 스누인지원 > 시설 예약/신고 > 시설 예약 > 예약하샤 화면 상단 ‘오류신고’ > 상세 요구사항 작성 및 오류 화면 등 캡처하여 첨부 후 신청
붙임 1. 2025학년도 1학기 연습실 이용 관련 FAQ 1부.
- 다음글셔틀버스(행정관→서울대입구역) 한시적 증차 및 정류장 추가 운영 연장 안내 25.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