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NATIONAL UNIVERSITY
검색창 닫기
Translation
[2021년 석/박사 공동학습실(연구실) 신청 및 자리배정 안내]
  • 작성자 음악대학
  • Writer성지현
  • 날짜2021-03-04 10:56:32
  • Pageview11115

서울대학교 음악대학에서는 220동에 위치한 석/박사 연구실 공간 부족으로 인해 매년 연구실 신청을 새롭게 받고 있습니다. 2020년에 연구실을 사용했던 학생들도 새로 연구실 사용 신청을 한 후에 자리를 배정받아야 하니 아래의 안내에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석사 연구실: 220동 427호 / 박사 연구실: 220동 428호]

 

코로나19가 아직 종식되지 않았기에 2021학년도 신입생들의 연구공간 신청을 비대면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이에 따라 절차가 다소 번거롭지만, 혼잡을 피하기 위하여 석/박사 학생 여러분의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2020년에 공동학습실을 사용했던 학생들은 3월 12일 (금)까지 개인 짐을 모두 정리해주시기 바랍니다.

3월 12일 (금)까지 짐을 정리하지 않은 경우, 3월 26일 (금)까지 공동학습실에 비치된 책장에 짐을 보관 후 모두 폐기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공동학습실(연구실) 신청 안내>

 

1. 신청 일시 : 2021년 3월 15일 (월) 오전 9시~10시

* 오전 9시 이전 또는 오전 10시 이후 도착 메일은 무효 처리

* 좌석 부족으로 인해 조기 마감될 수 있음

 

2. 신청 방법 : 작곡과 이론전공 김서희 조교에게 메일 (lauren211@snu.ac.kr)

* 아래의 신청양식을 따르지 않을 경우, 무효 처리

 

 

[신청양식]

 

1) 메일제목: 석사연구실 신청 / 박사연구실 신청

2) 메일내용

- 이름 :

- 전공 :

- 연락처(핸드폰번호) :

- 이메일주소 :

 

 

3. 신청 절차

1) 김서희 조교에게 위의 신청양식대로 메일 발송

2) 김서희 조교가 메일 확인 후, 신청 순서대로 석/박사별 정리

3) 정리된 순서대로 메일 발송하여 학생에게 희망좌석 문의 (자리 배치도 발송)

4) 학생이 메일 확인 후, 희망좌석 답변

* 업무의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5분내로 답변이 오지 않을 경우, 다음 순서 학생에게 좌석선택 우선권이 넘어감

5) 공동학습실(연구실) 신청 및 자리배정 완료

6) 신청 후 최초 출입시, 이론전공 과사무실(220동 425호)에 방문하여 출입카드 등록

 

4. 유의사항

1) 원칙적으로 연구실에 비치된 책장은 학과 차원에서 도움이 될 만한 자료를 두는 공간으로, 개인적으로 사용 불가.

학기 중에는 수업자료 등 짐이 많은 것을 고려하여 일시적으로 사용을 허용하나, 다음해 연구실 신청 전 정리기간에 이론전공 과사무실에서 짐 정리를 요구할 때에는 반드시 기한 내에 정리해야함.

2) 공동학습실의 좌석이 많지 않아 실제 연구 목적으로 사용하는 학생들이 불편함을 호소함.

단순히 짐을 보관하는 용도로 사용하는 학생은 연구실 신청 금지.

3) 사용자들이 스스로 연구실 공간을 청소하고, 깨끗하게 이용해야함.

4) 정해진 신청 일시 외에는 추가 신청을 받지 않음.

 

5. 문의 : 작곡과 이론전공 김서희 조교 (02-880-7945)



목록

수정요청

현재 페이지에 대한 의견이나 수정요청을 관리자에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빈 칸에 내용을 간단히 작성해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