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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및 중복수강신청서 비대면 제출 안내
□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온라인 제출 방법 안내
 
◯ 코로나-19 감염증 확산에 따라 수강신청정정(초안지) 요청 역시 비대면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 수강신청정정요청은 수강하고자 하는 교과목의 개설 학과에 신청해야 합니다. 아래 내용은 음악대학 개설 교과목의 초안지 제출 방법이니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초안지 제출기한: 2020.9.1.(화) ~ 9.14.(월) 17:00
- 기한 내 제출하지 않으면 인정되지 않음
 
□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제출 이메일 작성 양식  
※ 누락되는 요청서가 없도록 반드시 양식을 지켜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 이메일 제목 [교과목명] 초안지 제출 - 신청자 이름
◯ 이메일 내용
1. 교과목번호:
2. 강좌번호:
3. 교수님 성명:
3. 신청자 학번:
4. 신청자 성명:
 
◯ 이메일 첨부파일: 파일 두 개 모두 제출해야 인정됩니다.
(1) 수강신청정정요청서 (초안지) ( [붙임1] 참고)
(2) 승인내역 증빙자료 (메일, 메신저 내역 캡처 등)
 
 
* 수강하고자 하는 교과목의 수강정원에 여석이 있는 경우, 수강신청변경기간(9월 1일~9월 14일)에 수강신청 웹사이트(sugang.snu.ac.kr)를 통해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
* 수강정원 초과로 인해 수강신청 웹사이트에서 수강신청이 불가능한 경우, 위에서 말씀드린 초안지 서식을 기한 내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학과(전공)별 초안지 제출 이메일
 
- 작곡과 작곡전공 godandwe@snu.ac.kr
- 작곡과 이론전공
*작곡과 이론전공 개설 교과목의 경우 학생이 온라인으로 수강 승인을 요청하면 해당 교원이 승인대상자를 선정하여 목록을 학과사무실에 일괄 전달 예정입니다
- 기악과 피아노전공 nani3451@snu.ac.kr
- 기악과 현악전공 mds93@snu.ac.kr
- 기악과 관악전공 yooty0150@snu.ac.kr
- 국악과 jwkim221@snu.ac.kr
 
기타 수강신청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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